Limetime's TimeLine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어느새 수익이

수익 지급 기준인 100$에

도달했습니다!

(와~ 짝. 짝. 짝)


애드센스 첫 수입이네요.


우선 저는 달러통장을

만들기로 했어요!!


달러통장은 'SC제일은행'

이라고 해서 바로 달려갔죠.


300$미만 송금은

수수료가 면제라고..


자신의 주거지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찾아가셔야 합니다.


저는 지갑만 가지고 갔습니다. ㅎ


직원분께서 초본을 떼오라고 하더군요.


입출금통장인 두드림 통장은

타행과의 송금 시 수수료 면제!

두드림 통장을 만들고

천 원을 넣어라 해서..

드렸죠!


외환통장도 만들었어요!

만들려는 사유도 적어야 하더라구요.


오래걸렸지만..

직원분과 이야기하며

잘 흘려 보냈습니다. ㅎ


구글에서  내 통장으로 바로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은행이 받아서 내 통장으로

입금하는 형식이더라고요.


그래서 지급되면 

직원이 연락을 해줍니다!


이제 지급받을 통장을

등록해야합니다.

애드센스에 들어가셔서

지급란에 지급 받는 방법에

결제 수단 관리를 눌러주세요.


여기서는 결제수단 추가!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눌러 주시면 촥 뭔가 뜹니다.



아래에 정보를 기입하시면 끝인데..

예금주의 이름은 반드시 영문으로

기재해야합니다.



이렇게 구글에서 메일로 보내줍니다.

보통 구글 메일을 받고 하루 뒤에 지급

되는 것 같아요!


오! 첫 달러를 이렇게 받네요 ㅎ


앞으로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반응형
profile

Limetime's TimeLine

@Limetime

포스팅이 좋았다면 "공감❤️"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