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time's TimeLine
Published 2016. 12. 6. 00:16
(1)처음하는 티스토리 꾸미기! Web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선 Limetime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사실 네이버블로그를 하다가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Tistory)를 접하게 되면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알게되고, 그에따라 공부도 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제가 이 블로거 놀이를 한 것도 한 2~3일 밖에 안되었습니다.( 블로그 개설... )

당연히 저는 이 블로그를 꾸민 다는게 정말 어렵고, 낯설고 그래요. Html소스를 이용해야 한다던지, CSS같은 외부 소스를 사용해 꾸민다던지.. 그런데 ㅋㅋㅋㅋ 제가 관심을 가지고 공부해보니까(혼자서... 재밌어요;;) 몇가지 알아낸것들이 있어요! 같이 공유해봐요~


일단, 저는 BootStrap3.0(?) 이라는 것을 사용합니다.

이 부트 스트랩은 네이버나 구글같은 검색 엔진에 검색 해보면 다양한 사용법과 문법들 같은 이용법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알게 된지 얼마 안되서 설명드릴 수는 없더라도, 제가 찾아낸 기능들은 공유 해볼까 합니다. ㅎㅎ

부트 스트랩을 사용하면, 외부 소스들을 들여와서 사용하는게 됩니다. (플러그인 이랄까..)

이로인해, 유용한 것들도 있구 아닌 것들도 있죠 ㅎㅎ

예를 들어 저의 경우 기본 홈페이지에 버튼이 default설정 되어 검은색 버튼이었는데요?

부트스트랩을 적용하고 나서, 부트 스트랩만이 지원하는 버튼의 default는 휜박스라서 다시 일일이 색을 바꿔 줘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알록달록 해서 좋았습니다.ㅎㅎ; (귀찮았지만... )


이런 부트스트랩 외에도 많은 플러그인들이 존재한다는거 알아 두시구요.

다음 시간에 부트스트랩에 대해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상 아마추어 블로거 였습니다.!~


다음글 : http://limetimeline.tistory.com/7


반응형
profile

Limetime's TimeLine

@Limetime

포스팅이 좋았다면 "공감❤️"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