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time's TimeLine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사파리에서 데스크톱으로 보기 기능!"

Function of Display Desktop in Safari

안녕하세요^^

벌써 2월 이네요.


음악을 듣고 싶은 하루~

그 하루가 오늘이네요.


음악을 듣고 싶어서 폰을 켰고

화면에는 크롬이 없네요?..

(폰을 초기화 했구나..)


"크롬 없으면 음악 못 듣냐?"

당연히!... 들을 수 없다고 생각했죠..

왜?

크롬에서는 '데스크탑으로 보기'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줄 알았기 때문이에요.


2017/06/03 - [IT/IOS] - 아이폰 음악(youtube)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하기


하지만!!

우리의 사파리는 데스크탑으로 보기 기능을

지원하고 있었답니다!!


그럼 한 번 같이 해봐요~~

배터리가 없네요..

자! 우선 사파리로 Youtube.com에 접속합니다.

그런 후 공유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 버튼 속에는 공유 기능 외에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공유 버튼에 거의 모든 모드들이 숨어있죠?

'데스크탑으로 보기'를 눌러주세요~

(프린트 기능을 사용해서 즉석 PDF파일 뷰어가 가능해요.)


이렇게 되면 크롬에서 진행했던 방식과 같습니다.

원하시는 동영상을 검색 후 재생하시고

2017/06/03 - [IT/IOS] - 아이폰 음악(youtube)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하기

이거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당~


쉽죠?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profile

Limetime's TimeLine

@Limetime

포스팅이 좋았다면 "공감❤️"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