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time's TimeLine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8. 1. 3. 22:36
아이폰 지문인식 꿀 Tip! Mobile
반응형

아이폰 지문인식 Tip!

 

요즘 IT시장이 떠들썩하고 있는데 아시나요?

애플은 배터리 문제와 성능 저하 문제로,

인텔도 뭐 성능 문제로 지금 많이 떠들썩하죠.

인텔의 i시리즈는 영원할줄 알았는데...

이제 AMD의 날이 다가 오는 것일까요?

 

새해가 밝고 드디어 1/3일 입니다~

다들 소원 많이 빌고, 떡국 많이 드셨겠죠?

 

이번에 아이폰 지문인식에 대해서 한번 써보려고 하는데요?

아이폰 샀을 때 지문인식 되어서 정말 좋았는데..

이 방법을 알고나서 더 좋아하게 되었네요~

(이제 지문인식은 사라지는 것일까...)

 

보통 지문인식할 때 한 손가락만 입력하시지 않나요?

저는 그랬어요. 한 손가락만 올리고 등록했죠.

물론 두 손가락을 따로 등록해서 둘 다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뭔가 귀찮을 것 같네요..)

 

제가 혹시 몰라서 한 번 등록할 때

두 손가락을 번갈아가며 등록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등록이 되더라고요.!!

 

지문인식 잠금해제까지 확실히 양 손가락

다 되었습니다.

 

당연히 저 혼자 하다가 발견한 것이니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요?

저와 같이 처음 알았다면 한 번 해보세요!

 

아이폰이 아니더라도 지문인식이 가능한

기기는 거의 다 되는 부분입니다.

 

한 번 같이 해 보시죠~

 

1. 우선 설정에 들어갑니다.

(톱니 바퀴모양의 앱이 설정 앱 입니다~)

제 폰은 '아이폰6S'입니다! (16GB ㅜㅠ..)

 

설정에 들어가셔서 'Touch ID 및 암호' 탭을 눌러줍니다.

 

2. 지문을 추가해줍시다!

우리가 지금 해야할 일을 지문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지문 추가... ' 탭을 눌러줍니다.

 

3. 시키는 대로 합니다.

단! 양 손가락을 번갈아가며 등록할 것!

저는 엄지 손가락으로 등록했습니다.

먼저 오른쪽 손가락을 올렸습니다.

 

이번에는 왼쪽 손가락을 올려봤습니다.

잘 등록되지요?

 

마지막 관문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마찬가지로 양 쪽 손가락 모두

번갈아가며 등록해줍니다!

 

오른쪽!

 

왼쪽!

 

어때요? 쉽지 않나요?

이렇게 편리하게 한 번의 등록으로

양 손의 엄지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적용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잠금화면에서 번갈아가면서 한 번 열어봐요~

잘 될겁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profile

Limetime's TimeLine

@Limetime

포스팅이 좋았다면 "공감❤️"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