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time's TimeLine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공유 

티스토리 초대장 공유해요~

갑자기 초대장이 생겨서 이렇게 뿌리게 되었답니다.

사건의 발단은 바로 티스토리에서 이벤트를 열었는데 거기에 응모를 했더니 초대장 6개를 주더군요~

http://notice.tistory.com/2403 <== 현재는 마감.

6개가 어딥니까. 제가 예비 블로거님들을 위해 제발 초대장좀 달라고, 원하는 사람이 너어~~~무 많다고

댓글을 단 덕분에 받은 것 같아요!


저기 당첨자란에 당당하게 Limetimes라는 닉네임이 올라가 있네요!

초대장이 무사히 도착했는지 봐야 안되겠습니까?


오! 딱 6개가 지급되어있네요!!

이제 여러분들께 나눠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께 정말 감사인사드립니다.

그리고 주신 초대장은 잘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받으신 블로거님들은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여 파워블로거가 되도록 노력해주세요!


그럼 저는 댓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다고는 해야되지 않을까요?

저렇게 댓글한번 날려주고! 이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 받는 법>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아래의 설문지에 초대 받고 싶은 ID와 닉네임을 입력한 후 제출한다.

ex) kjhh0608@gmail.com / Limetimes

2. 설문지를 제출했다면, 반드시 설문지에 기입한 닉네임을 댓글에 단다.

ex) Limetimes입니다. ○○○한 블로그를 만들겠습니다. 승인 부탁드립니다.


순서를 반드시 지켜주시옵고,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두가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요청은 누락될 수 있습니다.


남은 초대장 :     0     장






반응형
profile

Limetime's TimeLine

@Limetime

포스팅이 좋았다면 "공감❤️" 또는 "구독👍🏻" 해주세요!